‘ p ’의 야고르가 소문난 것은 그것만이 5만여 명에 가까운 공장이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오히려 차라리 차라리 차라리 영파은행의 대주주주이기도 하다.
<이여성 >은 기자들과의 인터뷰를 받아들일 때 그들을 비판하는 사람은 그들이 의류 주업에 있는 노력을 보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자본시장의 이익을 통해 야고르는 ‘ 풀선화살 ’을 이용하는 방식으로 복장 산업을 반포하고, 구조조정과 기술을 통해 혁신하고, 의류업의 국제거성, 100년 명점의 목표는 더욱 뚜렷해지면서 확고해지고 있다.
바로 < p >
‘p ’은 아고르가 방직 의상을 만드는 것을 알고 있지만 투자자들은 자고르가 가장 돈을 벌는 것이 아니라 부동산 투자다.
이여성, 이여성, 그래서'중국 파피트'가 있다.
바로 < p >
기자: 우리가 아고르의 세 산업을 당신의 아이로 여기면, 당신이 가장 마음에 드십니까? < < p >
'이여성'은 < a target = < u blank > 'http: 브랜드 의상 > 을 통해 < A >를 운영한 지 30년이 되었다.
하지만 부동산의 도전성은 비교적 강하고 경영투자는 새로운 분야이며, 그것은 중국의 미래 경제 발전의 주요 방향을 대표하고, 아고르는 반드시 참여해야 하기 때문에 현대금융이 필요하다.
바로 < p >
‘ p `는 재미 있 고 야고3대 산업 중 금융투자가 가장 돈을 벌지만 가장 적지만, 방직복은 거의 5만 직원에 가까운 이익이 가장 낮다.
전문가들은 이여성은'풀선화살'을 잘 알고 의류를 팔아 부동산과 금융투자로 자본시장의 이익 반포 의류 산업을 먼저 사용한다고 농담했다.
그러나 이여성은 시장의 오해로 보아 산업이 다원화되는 것이 야고르 구조조정 문제의 의미다.
바로 < p >
‘p > 이여성 > 은 사실상 오해로 현재 우리는 방직복으로 벌어온 돈으로 부동산 투자를 하고 있다.
이 현금은 비교적 충분하다. 우리는 1년에 7, 8억으로 올해 10억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기자: 앞으로 실업은 안 할 생각도 있었지만, 어느 날 방직 의상이 아고르의 주업까지 비주업까지 되는 건 아닐까요?
‘p ’의 이여성: 현재 야고라 방직 의상은 100억여 억여 위안에 가까운 직원이 있다.
야고르의 주업이라고 해야 한다.
주업은 이윤을 얼마만큼 말해서는 안 된다.
금융투자는 현대 경제의 핵심이라고 생각한다.
아고르 같은 기업으로, 산업구조가 높아져야 하며 핵심에 투입해야 한다.
이것은 우리의 전략이다.
우리는 구조를 조정해야 할 뿐만 아니라 30년 동안 체제에서 우리는 끊임없이 혁신하고, 산업에서도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다.
야고르의 목표는 백년 기업을 창출해야 한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바로 < p >
'미트배의 화살 빌려'는 더 큰 전투를 위한 것이다.
이여성 마음속으로 아고르는 중국 민영기업의 발전 패턴을 대표하며 아시아에서 가장 큰 방직 의상회사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제거성으로, 100년 명점이 되어야 한다.
의류 업계에서 국제적인 명성이 솟구치는 현실 앞에서 아고르는 어떻게 하면 명문천하를 할 수 있을까? 이여성의 사고는 배를 빌려 바다로 나가, 나는 나의 것이고, 당신도 내 것이다.
바로 < p >
기자: 야고르가 국제 큰 회사를 사들였고, 한 집은 Smart 이며, 이것은 중국 방직업의 전형적인 국제합병 사례다.
이번 두 번 인수의 출발점은 무엇인가 < < p >
‘p > 이여성: 우리의 발전의 목표는 국제 브랜드를 창립하고, 인원이 국제화, 기업이 국제화해야 한다.
우리는 아고르의 플랫폼을 인수하여 외국으로 건설했다.
야고르를 위해 세계를 향해 길을 개척하다.
브랜드는 국경이 없다.
인수는 하나의 산업의 인수뿐만 아니라 한 팀의 융합이다.
바로 < p >
은 하지만 이여성도 알고 국제카드를 하려면 합병하기만 훨씬 부족하다.
올해 양회에서 이여성은 기술 혁신을 이야기하는 이야기가 한때 매체에 화제를 모았다.
당시 이성옥은 아고르 자주개발을 위한 신제품'한마세가'를 선보였다: '< <미p >
‘p ’의 이여성: 우리가 3억에 육박하는 것을 던졌고, 한마라는 제품은 우리의 원래의 면모 제품을 넘어 인체에 대한 혁명을 가져왔다.
시장의 요구는 매우 높기 때문에 우리는 끊임없이 새로운 개념, 새로운 재료, 새로운 디자인을 요구해야 한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