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터넷 + 시대에는 노권 보호에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한다

2017/5/15 21:08:00 42

인터넷 + 노동권 보호법률

상해시 제1중급 인민법원이 "'인터넷 +행동 아래 새로운 용공 형태 '세미나를 열고 전문가들은'인터넷 +배경 아래 법률관계의 인정을 통해 사법은 신형 노동쟁의 안건에 대한 전망과 예견성을 증강했다.

서환법원의 판사들이 이렇게 새로운 사건에 시달리고 있다.

유 아주머니는 ‘우가방 ’ APP 에서 영수증을 받아 고객에게 청결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녀는 매달 4,000위안의 기본급으로 입직할 때도 훈련을 했고, 플랫폼 파벌을 많이 받았고, 제안도 많아졌다.

그러나 플랫폼은 그녀와 협력 협의를 체결하여 존재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노동 관계

.

한동안 유아주머니는 서환법원에 플랫폼을 고소해 양측 노동관계를 확인할 것을 요구했다.

사건은 결국 화해했지만 법관의 관심을 끌고 있다.

“근로자는 전직이고 플랫폼 추첨을 거부하지 못하고 플랫폼 관리를 받아야 하고, 회사가 그녀에게 지급한 수입도 ‘임금 ’을 밝히고 있다 ”며 노동관계인가?

이런 문제는 사법자의 주의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주관 부서도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상해시의 인적자원과 사회보장국 노동관계처 처장 도살에 따르면 인사 부서는 인터넷 + 5대 판덩이에 대해 더듬어 보았고, 방울방울방울, 굶었나, 미단, 딩동 동구 등 회사를 포함했다.

"전체적으로 두 가지로 나눌 수 있고 표준적인 노동관계와 비표준적인 노동 관계."

품팔이

취업이 매우 유연하고 업무가 더욱 자주적이고 노무가 더 독립되고 수확이 더 경영성이 있다는 특징이 있다.

조사 연구에 따르면 문제도 적지 않다.

“ 용공 법률 관계는 경계가 흐리멍덩하여 새로운 정세에 적응하지 못한다. ”

도살은 기존의 보험 정책도 새로운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자유직업자에게 제공하는 사회보플랫폼은 우리 시의 주민에만 한정돼야 참가할 수 있는 만큼 인터넷 + 종업원들의 권익보호를 제한하고 있다 ”고 말했다.

도살은 현재 주관부서가 정책에서 어떤 생각을 하고 있지만 아직 정론이 형성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는 시장을 존중하고 인터넷이 왕성하게 발전하는 단계를 피하고 단칼에 맞는 범노동 관계를 채택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노동관계는 양날의 검으로 모든 보장 커버를 올리기 쉬우니 다시 내리기 어렵다.

취업 형태 법률관계의 경계는 정책을 강화하고 현재 표준노동관계와 비노동관계의 민사관계의 경계가 모호하다.

또 비표준노동관계의 범위를 확대하고 다른 법률 기준을 분류해야 한다.

"조사를 위해서...

인터넷

근로 문제, 얼마 전 우리 스태프 한 명이'스파테스'를 알바 배달원으로 응모, 어린 오빠들이 정말 쉽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다.

시총노조노동관계사업부 차관은 현재 많은 신형 업태가 전통용인 단위의 관리 요소, 노동관계 특징을 의식적으로 회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집단의 권익을 어떻게 보장할 것인가? 황기씨는 법률이 아직 출범되지 않은 상황에서 노조 각도에서 입법과 사회보장부처를 상위 설계에서 사회보험제도, 공상안전보장제도에서 차별화를 제공할 수 있는 보장 제도를 제공하고 인터넷 기업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동시에 근로자에게 최소한의 보장을 준다.

이니스프리 담당자는 그들의 용공 형식을 공유하며 아주머니들이 상업보험을 구매하는 방법으로 칭찬을 받았다.

도살할 수 있는 바람도 정부 주관 부서는 기본적인 보험보장을 명확히 하고 인간의 상처와 장구보장 방면에서 탐색하며 눈앞의 이익과 장원이익을 균형 있게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시 인적자원과 사회보장국 조건명 처장은 “현재 중재기관으로 가서 인터넷 + 용업중재를 진행하는 것은 주로 두 가지 종류이며, 사고로 피해가 있는 것으로, 둘째는 여직원의 특수 보호다 ”고 말했다.

그는 이런 중재를 해결할 때 노동관계와 비노동관계에서 비표준노동관계로 비표준노동관계를 맺고 이 방면에서 공상 등을 보장하겠다고 주장했다.

시의 한 중원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취업보장기관, 고교, 기업의 다른 목소리를 듣고 다음 단계에 ‘인터넷 +행동 아래 신형 노동쟁의 안건을 명확하게 심리하겠다고 밝혔다.

재판에서 인터넷 + 새로운 발전 방향을 인식하고 근로자의 합법적 권익을 보장하는 동시에 새로운 업태의 건강발전을 촉진해야 한다.

법적 적용 능력을 높이고, 당사자의 진실을 존중하는 원칙 아래, 이익 균형을 이루고 사회 자원의 유효한 이용을 촉진하여 경제의 발전에 공간을 보유하고, 근로자의 합법적 권익과 경제 발전을 촉진시키는 협조를 잘 하고 있다.

또 심판 이념을 최적화하고 분쟁 해결 메커니즘을 완화하고 다원화된 분쟁 해결 메커니즘을 충분히 발휘해 조화로운 노동관계를 구축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더욱이 관련 콘텐츠는 세계 의상 신발 모자 카페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한 사람이 몇 사람의 일을 하려면 잔업 임금을 아직 다 받지 못하면 어떻게 합니까?

노동법규
|
2017/5/15 20:02:00
53

노동 쟁의 조정은 예약할 수 있다

노동법규
|
2017/5/14 20:47:00
26

이발사 는 ‘ 경업제한 ’ 을 적용하여 논란 을 일으켰다

노동법규
|
2017/5/9 21:41:00
34

감독이 교통사고를 만나 불행히도 운전 학교의 존재 노동관계와 논란을 일으켰다.

노동법규
|
2017/5/9 21:14:00
39

농민 공무공 시 부상 법원 은 용공 단위 배상 을 판결 했다

노동법규
|
2017/5/9 20:28: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누가'송산 '노동자의 수호인

날로 왕약공 집단의 권익보호에 대해 전문가들은 “ 왕약공 ” 수입 자금도 예금이나 보증금 제도를 설립해야 하며, 취업 증진을 유연하게 하고, 사회보납 메커니즘에 따라 조정해야 한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